http://www.e-goodnews.co.kr/sub_read.html?uid=48175&section=section167



  1. 기사도 코미디지만, 덧글들은 웃긴다.

  1. "이 영화의 시나리오를 읽는 순간 전율이 오싹하는 느낌을 받았다. 매 순간 드마틱한 반전과 라이센스, 온 몸이 숨이 막힐 정도의 서스펜스,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었던 액션들은 지금까지 한국 영화가 흥미위주의 영화였다면, 이 영화는 긴장과 마음졸임의 연속된 선상에서 대 반전이 이루어져 그야말로 환희와 감동를 맛볼 수 있기에 충분했다. 앞으로 3개월 정도면 영화 제작이 끝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이유가 무엇일까. 지금까지 서로에게 커다란 상처만 주고받았던 황우석 박사팀의 줄기세포 지지자와 비난론자들의 심금을 울리며, 이 영화 한편으로 그동안의 이해와 비난의 괴리를 일거에 분쇄시키는 상충작용이 될 것이라 확신이 들었다." 


    이런 부분을 보면, 일단 이건 훈련받은 기자의 문장이 절대로 아니다. 아무리 이름없는 인터넷 언론이라지만, 설마 이런 수준의 기사를 그냥 내보내지는 못 할 것 같은데.. 그렇다면 결론은 하나다. 이건 아무리봐도 이른바 말하는 "낚시글"이다. 즉, 유치한 기사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고 있는 것이다. 기사보다 더 유치한 덧글들을 보면서 아마 글쓴이는 흐뭇한 미소
    짓지 않았을까. 자기들끼리 박장대소를 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라이센스"는 무슨 뜻?)

  1. 역시 기사의 덧글들에서도 확인할 있듯이, 청와대와 삼성은 언제나 공공의 적이다. 그런데 비슷한수준의 한나라당과 여타 재벌들은 아닐까?

  1. 우리나라가 대졸자도 많고, 매우 교육 수준이 높다라고 하는데, 이런 걸 보면 전혀 그런 것 같지 않다.

  1. "지구상 최강국으로 급부상한다" -> 나는 이렇게 수도 없고, 되어서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인터넷에 보면 이런 꿈을 꾸고 있는 사람들 정말 많다. 나는 그런 사람들이 무슨 생각을 평소에 하고 다니는 지 정말 궁금해 죽겠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키  (0) 2006.05.13
Google Calendar has come !!!!!  (0) 2006.04.14
황우석 사건의 잊혀진 주범들...  (0) 2006.03.19
Posted by kkongch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