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MBC-ESPN을 통해서 샌안토니오 스퍼스유타 재즈의 경기를 라이브로 볼 수 있었다. 결과는 102-93으로 스퍼스의 승리. 1쿼터에는 데론 윌리엄스가 이끄는 유타가 공격이 잘 풀리면서 25-23으로 뒤졌었지만, 벤치 멤버(-_-;;) 마누 지노빌리의 활약으로 2쿼터부터 압도해서 결과적으로 승리를 얻을 수가 있었다.

선발인 브렌트 배리는 겨우 12분만을 뛰고 득점도 없었지만, 벤치 멤버인 마누는 32분이나 코트에 있었고 득점도 양팀 통털어 최고인 25점을 넣었다. 즉 처음에만 코트에 나오지 않을 뿐이지 선발멤버나 거의 다를 바가 없다. 물론 최연길 해설 위원도 계속 말했듯이 이런 로테이션이 팀에는 더 효과적이다. 즉, 빅3(마누, 토니, 던컨)가 겹치지 않고 교대로 코트에 나와 있으면서 공격의 맥이 끊이지 않고 계속 이어지게 하는 것이다.

오늘 유타에는 스퍼스 팬들이 절대로 잊을 수 없는 이름인 데릭 피셔가 선발로 출전해서 15점을 넣는 알토란같은 활약을 해주었다..헌데..오늘 중계를 맡은 이정민 아나운서와 최연길 해설위원이..피셔만 화면에 나오면 그 슛 얘기를 하는 바람에 아주 괴로웠다..-_-;; 그냥 그런 슛이 있었다고 말만 하면 될 것이지 상황까지 자세하게 얘기하는 바람에 그 아픈 기억이 아주 생생하게 기억나버리고 말았다..ㅜ.ㅜ (그런데 사실 피셔의 그 슛 이전에 던컨의 멋진 슛 - 샤킬 오닐의 수비를 뚫고 거의 넘어지면서 던진 - 도 있었는데 그건 이제는 아무도 기억을 못 하는 것 같다..ㅎㅎ)

암튼 3위는 거의 굳혀가지 않나 싶다. 바빠서 포스팅 못 했지만, 이 게임 이전에는 27일 워리어스126-89로, 29일 호네츠에게 92-88로 이기면서 23일 인디애나전 승리 이후 6연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ESPN에서 발표한 2007 Ultimate Standings: Fan Satisfaction Rankings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HL의 Buffalo Sabres에 이어서 2위를 차지했다. NBA에서는 1위.
Posted by kkongch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