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Image

 

오늘 그래도 조금은 기대를 하면서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했습니다만, 결국 졌네요. 3쿼터 막판에 지노빌리가 놀라운 버저비터를 성공했고, 4쿼터 초반에는 딱 한 번 리드를 하기도 하면서.. 계속 기대를 하면서 봤습니다만.. 랜돌프가 4쿼터에만 17점(정확한지 모르겠네요)을 득점하면서 분위기를 완벽하게 장악한 멤피스 그리즐리스에게 결국 6차전을 졌습니다. 그리고 시리즈 스코어 2-4로 1라운드 패배, 2010-11 시즌의 마지막을 맞게 되었습니다.

오늘 6차전이 유일하게 본 게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그리즐리스의 강함은 잘 알겠더군요. 확실히 토니 앨런이 가세한 수비는 대단합니다. 마누 지노빌리나 토니 파커가 골밑 공략을 제대로 못 하더군요. 게다가 골밑 수비도 강력해서 팀 던컨도 애를 많이 먹었고.. 거기다가 자크 랜돌프... 원래 잘 하긴 하지만, 오늘은 더 잘 하더군요. 30점인가 해서 커리어 플레이오프 하이를 찍었습니다.

확실히 이제는 젊은 선수들에게 운동량과 운동능력에서 많이 밀립니다. 특히 빅 3 말이죠. 예전이었다면 어떻게든 뚫고 들어갈 수 있는 수비라고 생각이 되는데, 이제는 밀려서 패스하기 바쁘더군요..ㅜㅜ

암튼 이번 시즌 1번 시드를 갖게 되어서 내심 기대했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내년은 파업때문에 시즌이 어떻게 될지 불투명한 상태이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올 시즌이 거의 마지막 기회였기 때문에 더 아쉬움이 크네요.

암튼 이제는 댈러스가 레이커스를 잡아주길 응원해야겠어요.

Posted by kkongchi


티스토리 툴바